WithGod

오늘도 하나님과 함께

맨 위로
맨 아래로
글씨크기

하나님께서 함께 하실 것임

“너희와 함께 있는 타국인을 너희 중에서 낳은 자 같이 여기며 자기 같이 사랑하라 너희도 애굽 땅에서 객이 되었더니라 나는 너희 하나님 여호와니라”(레 19장 34절).
1월 31일
사랑하는 그대여, 하나님께서는 그대를 떠나지 않으셨습니다. 그분의 영원하신 팔이 그대를 받치고 계십니다. 그분께서는 그대에게 그리스도인 생애에 있어서 가장 가치 있는 경험을 부여하셨습니다.

그대의 빛을 가족들에게 비추어 그 거룩한 빛을 느끼게 하십시오. 하지만 자녀에 대한 애정 때문에 그대의 판단력으로는 자녀에게 최선이 되지 못하고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지도 못한다고 생각되는 요구들을 승낙하게 될 위험이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그대는 주님이 택하신 소중한 도구입니다. 그분께서는 그대를 통해 자녀들의 영혼을 구원하기 위해 일하셨고, 앞으로도 계속 일하실 것입니다. 그리스도께서 저들을 사랑하신 것처럼 서로 사랑하라고 하신 말씀을 되새기며, 요한이 기록한 증거를 기억하십시오. 성령께서는 저들이 그리스도와 연합했는지를 증명하실 것이며, 신자들과 불신자들도 그대가 그리스도와 함께 했고 그분에 대해 배웠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주님을 따라갈 때 그대는 그리스도의 품성을 반사하게 될 것입니다.

인간의 연약함 때문에 실수할 때도 있겠지만, 동정심 많으신 사랑의 구주께서는 그대가 그분께 구하고 예수님을 사랑하기에 모든 과오를 용서해 주실 것입니다. 영적으로 그리스도의 온유함을 호흡하는 그대는 가정의 등불이 될 것입니다. 그대의 대화는 은혜로 충만해지고, 기도에는 거룩한 기름이 스며들 것입니다. 주님께서는 과거에 그러하셨던 것처럼 앞으로도 그대의 노력에 함께하실 것이며, 그분의 의가 앞서가고 영광이 그대의 상급이 될 것입니다. (편지 94. 1895).

그대에게는 주님의 사랑스러운 친절과 은혜로운 자비에 감사드려야 할 이유가 있습니다. 그분의 속죄의 피는 그대의 모든 자녀에게 필요합니다. 육체적 힘을 다 쓰지 않더라도 예수님의 이름으로 귀중한 일들을 행할 수 있습니다.

성령께서는 "오소서 모든 것이 준비되었나이다"라고 말씀하시며 자녀들을 그리스도께로 초청하고 계십니다.

사랑하는 그대여, 우리 함께 기도합시다.

자비로우신 하나님 아버지, 저희를 사랑으로 품어주시고 인도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연약한 저희가 실수할 때에도 용서해 주시고, 예수님을 더욱 사랑하며 그 분을 닮아갈 수 있도록 도와주소서. 가정 안에서 그리스도의 빛을 비추는 귀한 도구로 쓰임받게 하시고, 자녀들이 주님께 나아오도록 이끌어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오늘도 하나님과 함께(This day with God) 원문


하나님께서 함께 하실 것임

나는 그대를 위로하고 안위하기 위하여 이 말을 쓰고자 한다. 주님께서는 그대를 떠나지 않으셨으며 그분의 영원하신 팔이 그대를 받치고 계신다. 그분께서는 그대에게 그리스도인 생애에 있어서 가장 가치가 있는 경험을 부여하셨다. 그대는 자신의 빛을 가족들에게 비치게 하여 그 거룩한 빛을 가족이 느끼게 하라. 그러나 그대는 자녀에 대한 그대의 애정 때문에 그대의 판단력으로 볼 때 자녀를 위해 최선의 유익이 되지도 못하고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지도 못한다고 생각되는 요구들을 승낙하게 될 위험이 있다. 그대는 주님이 택하신 도구이다. 그대를 통하여 그분께서는 그대의 자녀들의 영혼을 구원하기 위하여 일하셨고 또 일하실 것이다. 그대는 그리스도께서 저들을 사랑하셨던 것처럼 서로 사랑하라고 하신 그분의 말씀을 되새기면서 요한이 기록한 증거를 기억해야 한다. 성령께서는 저들이 그리스도와 연합하였는지 증명할 것이며 신자들과 불신자들도 그대가 그리스도와 함께 했으며 그분에 대하여 배웠다는 사실을 알고 있을 것이다. 그대가 주님을 아는 대로 따라갈 때에 그대는 그리스도의 품성을 반사할 것이다. 그대는 인간의 약점에 굴복하여 틀림없이 실수하게 될 것이다. 그러나 동정심이 많으신 사랑의 구주께서는 그대가 그분께 구하고 예수님을 사랑하였으므로 그대의 모든 과오들을 용서하실 것이다. 영적으로 그대는 그리스도의 온유하심을 호흡하므로 가정의 등불이 될 것이다. 그대의 담화는 은혜로 고르게 되며 거룩한 기름이 그대의 기도에 스며들 것이다. 주님께서는 과거에 그러하셨던 것처럼 그대가 기울이는 노력에 함께 할 것이며 그분의 의가 그대를 앞서 가며, 주님의 영광이 그대의 보상이 될 것이다. 그대에게는 그분의 사랑스러운 친절과 은혜로운 자비에 대하여 하나님을 찬양해야 할 이유가 있다. 그분의 속죄의 피는 그대의 모든 자녀들에게 필요하다. 만일 그대가 육체적인 힘을 최대한으로 발휘하지 않았다면 그대는 예수의 이름으로 많은 귀중한 일을 할 수 있을 것이다. …하나님의 영께서는 “오소서 모든 것이 준비되었나이다”라고 하면서 그들을 그리스도께 초청함으로 자녀들을 격려하고 있다(편지 94. 18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