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thGod

오늘도 하나님과 함께

맨 위로
맨 아래로
글씨크기

천국이 가까움

“그 제물은 드리는 날과 이튿날에 먹고 제삼일까지 남았거든 불사르라”(레 19장 6절).
1월 3일
사랑하는 형제자매 여러분, 우리는 하나님께서 맡기신 소중한 영혼들을 위해 기도하며 보살펴야 합니다. 마치 심판의 날에 회계를 해야 하는 자들처럼 말이지요.
올해에는 사탄의 악에 맞서 싸우기 위해, 하나님께서 처방해 주신 영적인 치료법을 사용해 봅시다. 바로 우리 모두의 영혼의 소유주 되시는 예수님을 바라보면서, 주님께서 각자에게 맡기신 일을 충성되이 감당하는 것입니다.
저녁이나 이른 아침, 몇몇 성도들이 함께 모여 성경을 연구하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은 어떨까요? 기도하면서 성령님의 능력을 힘입고, 마음에 깨달음을 받으며 성화되는 은혜로운 시간이 될 것입니다.
만일 우리가 이렇게 한다면, 자신의 모든 것을 바쳐 우리를 구원하신 주님으로부터 놀라운 축복이 임할 것입니다. 우리는 반드시 성령의 능력을 소유해야만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승리할 수 없기 때문이지요.
지금 이 귀한 시기에, 하나님의 축복을 간구하면서 형제자매들과 나눈 사랑의 교제를 어떻게 증거할 수 있을까요? 한 사람 한 사람이 자신의 경험을 간결하게 나누어 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사랑하는 성도 여러분, 우리가 해야 할 일은 날마다 영적 전쟁에서 싸우는 것입니다. 주님께서는 "너희는 나의 증인이라"(사 43:10)고 말씀하셨습니다. 우리 모두 참된 증인답게 말하고 행동합시다.
하늘나라는 바로 가까이에 있습니다. 하늘을 향한 마음의 문은 활짝 열고, 세상을 향한 문은 과감히 닫아버립시다. 우리를 위해 목숨까지 버리신 예수님의 음성에 귀 기울이고, 그분을 향해 마음을 활짝 열어드리고 싶지 않으신가요?
몇몇 성도들이 함께 모여 성경을 연구하는 일에 힘씁시다. 그렇게 하면 우리는 아무것도 잃지 않고 오히려 많은 것을 얻게 될 것입니다. 하나님의 천사들도 함께 하실 터이고, 생명의 말씀으로 배부를 때 영적인 활력과 능력을 얻게 될 것입니다.
마치 생명나무의 잎사귀를 먹고 자라나는 것처럼 말이에요. 이런 방식으로 우리는 신실함을 지켜갈 수 있습니다. 예수 그리스도께 대한 충성은 반드시 값진 상급으로 보상받을 것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우리 모두 말과 마음으로 그리스도를 시인하며 영생을 얻기 위해 힘차게 나아갑시다. 우리는 반드시 주님의 영광을 보게 될 것입니다(편지 2. 1900).

자비로우신 하나님 아버지, 우리에게 귀한 영혼들을 맡겨주시고 그들을 돌보며 기도할 특권을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지혜와 능력을 주셔서 사탄의 공격에 맞설 수 있도록 도와주시고, 서로 사랑으로 격려하며 말씀을 묵상할 때 성령의 임재를 경험하게 하옵소서.
예수님을 바라보며 주님의 증인으로 살아갈 때 놀라운 축복과 생명력을 누리게 하시고, 끝까지 신실하게 달려갈 수 있도록 붙들어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오늘도 하나님과 함께(This day with God) 원문


천국이 가까움

그들이 심판 날에 회계를 해야만 할 자들인 것처럼 영혼들을 위하여 일하고 보살피며 기도하라. 올해는 악을 대항하도록 하나님께서 처방해 주신 치료법을 사용하도록 하라. 누구든지 모든 영혼의 소유주 되시는 예수님을 바라보면서 주님께서 각 사람에게 하도록 요구하시는 일을 하자. 저녁이나 이른 아침에 소수의 무리들이 함께 모여서 스스로를 위하여 성경을 연구하도록 하자. 성령으로 말미암아 힘을 얻고 마음에 깨달음을 받으며 성화되도록 때를 마련하여 기도하자. 만일 그대들이 이와 같이 한다면 봉사하기 위하여 자신의 온 생명을 바치시고 친히 자신의 생명으로써 그대들을 구속하신 한 분, 그분께로부터 놀라운 축복이 그대들에게 임할 것이다. 그대들은 성령의 능력을 소유해야 한다. 그렇지 못하다면 그대들은 승리하는 사람이 될 수 없다. 그대들은 하나님의 축복을 구하고 있는 이 귀중한 시기에 동료들과 나눈 사랑의 교제에 대하여 어떤 증거를 해야만 할까? 각 사람은 간결한 말로 자신의 경험을 말하도록 하라. 모든 신자들이 해야 할 일은 싸우는 일이다. 그것은 매일의 싸움이다. 그리스도께서는 “너희는 나의 증인”(사 43: 10)이라고 말씀하신다. 증인이 무엇인지를 생각하고 증인답게 말하고 행동하라. 하늘은 바로 가까이에 있다. 하늘을 향한 문은 열고 세상으로 향한 문은 닫아버려라. 그대들은 그분의 음성을 듣고 예수님을 향하여 마음의 문을 열려고 하는가? 그대들은 그대들을 위하여 자신의 생명까지 바치신 그분을 사랑하고자 하는가? 적은 무리들끼리 모여 성경을 연구하도록 하라. 이와 같이 함으로 그대들은 아무것도 잃지 않고 많은 것을 얻게 될 것이다. 하나님의 천사들은 그 곳에 함께 할 것이고 그대들이 생명의 떡으로 배부를 때에 영적인 활기와 힘을 얻게 될 것이다. 말하자면 그대들은 생명나무의 잎을 먹고 자라게 될 것이다. 이와 같은 방법으로서만이 그대들은 자신의 성실성을 유지해 갈 수가 있다. 예수 그리스도께 대한 충성심은 값진 보상을 보장해 줄 것이다. 각자는 말과 정신으로 그리스도를 인정하면서 영생을 얻도록 투쟁하라. 그대들은 그분의 영광을 보게 될 것이다(편지 2. 1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