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thGod

예수님처럼

맨 위로
맨 아래로
글씨크기

어디에 있든지 예수님은 그대를 증인으로 부르심

“곧 그 송아지의 전체를 진 바깥 재 버리는 곳인 청결한 곳으로 가져다가 불로 나무 위에 사르되 곧 재 버리는 곳에서 사를지니라”(레 4장 12절).
9월 10일
안녕 친구들! 찐빵아저씨의 성경이야기, 오늘은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힘과 재능을 바치는 것에 관한 이야기에요.

여러분, 우리가 가진 힘은 사실 우리 스스로의 힘이 아니랍니다. 그것은 바로 하나님 아버지께서 우리에게 선물로 주신 힘이에요. 그 힘을 가지고 우리는 무엇을 해야 할까요? 바로 지금 그 힘을 하나님께 돌려드려야 해요.

"하나님, 제가 가진 모든 힘과 재능을 하나님께 바칩니다!"라고 기도하면서 말이죠. 그러면 우리는 예수님께서 "나를 따르라"고 말씀하실 때 기쁜 마음으로 순종할 수 있을 거예요. 예수님을 따르는 길에는 언제나 하나님의 축복이 함께 하니까요. (교회증언 8권, 55, 56)

하나님께서는 우리 한 사람 한 사람에게 멋진 재능을 주셨어요. 그 재능으로 우리는 어둠 속에 있는 사람들에게 빛을 비출 수 있답니다. 우리 모두 예수님의 제자가 되어 열심히 일해 보아요. 게으름 피우지 말고, 하나님 말씀에 순종하기로 결심해요.

우리가 하나님을 위해 살기로 결심할 때, 하나님께서는 우리와 함께 일하실 거예요. 우리에게 지혜를 주시고, 힘을 주실 거랍니다. 그러면 우리는 사탄의 유혹을 물리치고 하나님의 자녀답게 살 수 있을 거예요.

하나님은 언제나 우리를 도와주시려고 기다리고 계세요. 우리가 하나님께 마음을 열 때, 하나님의 사랑이 우리 마음에 가득 차게 될 거예요. 그 사랑으로 우리는 어려운 사람들을 도울 수 있답니다.

자, 친구들! 우리 모두 하나님께서 주신 재능을 기억하면서,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해요. 우리가 최선을 다할 때 하나님께서 기뻐하실 거예요. 이제 함께 기도해 볼까요?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우리에게 멋진 재능을 주셔서 감사해요.
그 재능으로 어려운 사람들을 도울 수 있게 해 주세요.
예수님을 닮아 가는 우리가 되게 해 주세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예수님처럼(To be like Jesus) 원문


어디에 있든지 예수님은 그대를 증인으로 부르심

그대 스스로의 힘이 아니고 하나님이 주신 은혜와 능력, 즉 모든 힘과 모든 재능을 바로 지금 그분께 바치겠다고 결심하라. 그러면 그대는 예수께서 그대에게 명령하시기 때문에 그분을 따르게 될 것이다. 그리고 그대는 어디로 갈 것인지, 어떤 상급이 주어질 것인지 묻지 않게 될 것이다. 그대는 “나를 따르라.”라는 말씀에 순종할 때 형통할 것이다. 그대가 맡은 분야는 지혜롭고 성실한 활동으로 다른 사람을 빛으로 인도하는 일이다. 거룩한 지도자이신 예수님의 보호 아래 한순간도 지체 없이 일을 하고자 작정하고, 행동하고자 결심하라. 그대가 그분의 사업을 하기 위해, 그분이 그대에게 주신 빛을 선한 행실로 비추기 위해 자아에 대하여 죽을 때 그리고 하나님께 굴복할 때, 그대는 홀로 일하지 않을 것이다. 하나님의 은혜는 무지한 자들과 만물의 마지막이 가까움을 알지 못하는 자들을 깨우치기 위한 모든 노력에 협력하고자 준비가 되어 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 그대의 일을 하지는 않으실 것이다. 빛은 풍성하게 주어질 것이다. 그러나 주어진 은혜는 그것이 하나님의 능력과 협력하도록 그대를 일으킬 때만 그대의 심령을 돌이킬 것이다. 그대는 활동적인 군사로서 그리스도인의 갑옷을 입고 주님의 사업에 임하도록 부름을 받고 있다. 하나님의 능력은 원수가 영혼들에게 던진 세속적인 매력의 마력을 깨뜨리고자 하는 인간의 노력에 협력할 것이다. 그대의 마음은 죽어 가는 영혼들을 위한 사랑으로 감동받아야 한다. 높으신 하나님이 주신 충격에 순종하라. 지체함으로 성령을 근심시키지 마라. 죄의 속박에서 영혼을 회복시키는 하나님의 방법에 저항하지 마라. 각 사람에게는 각자의 재능에 따라 일이 주어져 있다. 최선을 다하라. 그리하면 하나님께서 그대의 활동을 받아 주실 것이다. - 교회증언 8권, 55, 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