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thGod

예수님처럼

맨 위로
맨 아래로
글씨크기

사람이 많이 모이는 도시마다 증거함

“만일 족장이 그 하나님 여호와의 금령 중 하나라도 부지중에 범하여 허물이 있었다가”(레 4장 22절).
9월 20일
안녕 친구들! 찐빵아저씨의 성경이야기, 오늘은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는 것에 관한 이야기예요.

하나님께서는 마지막 날이 다가올 때, 많은 도시에서 모임들이 열릴 거라고 말씀하셨어요. 그리고 그 모임에서는 하나님의 진리를 알리기 위해서 우리가 열심히 준비해야 한다고 하셨지요. (복음전도, 35)

예수님께서 이 땅에 계실 때에도,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곳이라면 어디든지 가셔서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셨답니다. 예수님의 목소리는 언제나 또렷하고 힘이 있었어요. 그래서 예수님이 돌아가시고 부활하신 뒤에, 하루에도 수천 명이나 되는 사람들이 회개하고 하나님께 돌아올 수 있었던 거예요. 예수님께서 뿌리신 작은 씨앗들이 사람들의 마음 깊은 곳에 심어져서, 제자들이 성령님의 능력을 받았을 때 큰 열매를 맺을 수 있었던 거랍니다.

제자들은 어디를 가든지 큰 능력으로 복음을 전했어요. 그러자 하나님을 대적하는 사람들의 마음에는 두려움이 생겼지요. 하지만 하나님의 크신 능력 앞에서는 아무도 감히 대적할 수 없었답니다. (복음전도, 35)

우리 목사님들도 큰 모임이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가서, 더 많은 사람들에게 하나님의 진리를 알릴 수 있도록 지혜롭게 일해야 해요. 그리고 그런 모임에서는 꼭 하나님의 진리를 증거할 사람이 있어야 한답니다. 마치 가을에 나뭇잎이 떨어지듯이, 하나님 말씀이 담긴 전도지를 사람들에게 나누어 주는 거예요. 그 전도지는 마치 모든 나라를 치유하는 생명나무의 잎사귀와도 같답니다. (복음전도, 36)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복음을 전할 큰 기회를 주셨어요. 하나님의 빛과 영광이 우리에게 임하셨으니, 우리는 그 빛을 밝게 비추어야 한답니다.

자, 이제 우리 함께 기도해 볼까요?

사랑의 하나님,
우리에게 복음을 전할 귀한 기회를 주셔서 감사드려요.
우리가 어디를 가든지 지혜롭게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게 해 주시고,
더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의 사랑을 알게 해 주세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예수님처럼(To be like Jesus) 원문


사람이 많이 모이는 도시마다 증거함

나는 마지막 날이 가까울 때에 … 여러 도시에서 집회가 열릴 것이며 이러한 집회에서 진리를 증거하기 위하여 만반의 준비를 갖추어야 한다는 교훈을 받았다. 그리스도께서 이 지상에 계셨을 때에 그러한 기회들을 유익하게 이용하셨다. 어떤 목적을 위하여 많은 사람이 모이는 곳마다 그분께서 기별을 전하는 음성이 들렸으며, 그분의 음성은 분명하고 뚜렷했다. 그 결과로 십자가의 죽으심과 승천 이후에 하루에 수천 명이 회개할 수 있었다. 그리스도께서 뿌리신 씨는 마음속 깊이 심어지고 싹이 터서 제자들이 성령의 은사를 받았을 때에 수확을 거둬들였다. 제자들이 나가서 어디에서나 큰 능력으로 말씀을 전파하게 되자 대적하는 자들의 마음에는 두려움이 생겼다. 그런데 만일 하나님께서 역사하신 뚜렷한 증거가 없다면 반대했겠지만 저들은 큰 능력에 압도되어 감히 대적할 수 없었다. 큰 모임이 있는 곳마다 우리 목사들은 참석해야 한다. 그들은 가급적 많은 사람에게 진리의 빛을 받아들일 기회를 주기 위하여 지혜롭게 일해야 한다. 그러한 집회에서 진리를 증거하기 위해 하나님께서 사용하실 인물이 있어야 한다. 현대진리의 빛이 포함되어 있는 전도지를 가을 낙엽처럼 사람들에게 뿌려야 한다. 이러한 집회에 참석하는 많은 사람에게 전도지는 마치 만국을 소성시키기 위하여 있는 생명나무의 잎사귀와 같은 것이다. 형제여, 나는 그대들이 다른 사람에게 기별을 전해 주도록 이 소식을 그대들에게 전해 주는 바이다. 진리를 선포하기 위하여 나가는 사람들은 이 진리를 선포하는 책임을 주신 주님께로부터 복을 받을 것이다. 빛이 이르렀고 주님의 영광이 저들 위에 이르렀으므로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인들은 일어나 빛을 발해야 할 전무후무한 기회를 맞이한 상태이다. - 복음전도, 35, 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