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thGod

예수님처럼

맨 위로
맨 아래로
글씨크기

광신과 야단법석이 믿음의 증거가 아님

“그들이 회막에 들어갈 때와 단에 가까이 갈 때에 씻었으니 여호와께서 모세에게 명하신 대로 되니라”(출 40장 32절).
7월 4일
안녕 친구들! 찐빵아저씨의 성경이야기, 오늘은 하나님 나라에서 자라는 좋은 열매에 관한 이야기에요.

여러분, 밭에 가시덤불과 잡초가 많이 자라면 어떻게 될까요?
맞아요, 좋은 씨앗이 잘 자랄 수 없겠죠.
하나님 말씀을 가르치는 밭에서도 마찬가지에요.
오류라는 가시와 잡초를 먼저 뽑아내야 해요.
그래야 하나님의 진리의 씨앗이 싹 틔워 아름답고 맛있는 열매를 맺을 수 있답니다.

어떤 분들은 하나님의 말씀을 조금만 듣고도 자기 생각만 고집하며 이상한 말과 행동을 해요.
마치 사탄이 주는 거짓 선물을 받은 것처럼 말이죠.
그런 모습은 마치 밭에 잡초가 우거진 것과 같아요.
사탄은 우리를 혼란스럽게 하려고 가짜 선물을 주기도 한답니다.

그런데 말이에요, 예수님을 사랑하는 우리에게는 정말 멋진 선물이 있어요.
바로 성령님의 열매랍니다.
사랑, 희락, 화평, 오래 참음, 자비, 양선, 충성, 온유, 절제!
이 아홉 가지 열매는 우리 마음에서 자라나는 최고의 보물이에요.

어떤 친구들은 교회에 가면 신나고 재미있어야 좋아한대요.
그런데 그런 즐거움은 금방 사라지고 마는 거짓 행복이랍니다.
진짜 행복은요, 조용히 기도하며 예수님의 마음을 배울 때 찾아온답니다.
우리 마음이 예수님을 닮아갈 때, 우리는 진정한 기쁨을 느낄 수 있어요.

자, 그럼 함께 기도해 볼까요?

사랑의 하나님,
제 마음밭에 예수님의 사랑을 심어 주세요.
사탄의 거짓 선물을 버리고 오직 성령님의 열매를 맺게 해 주세요.
항상 기도하는 마음으로 살아가길 원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예수님처럼(To be like Jesus) 원문


광신과 야단법석이 믿음의 증거가 아님

오류가 먼저 뽑혀야 한다. 그러면 좋은 씨에서 싹이 터 하나님께 영광이 되는 열매를 맺도록 땅이 준비된다. 유일한 치료제는 철저한 훈련과 조직이다. 광신의 정신이 … 안식일 준수자들 중 특정 부류의 사람을 지배했다. 그들은 진리의 샘에서 한 모금 가볍게 마셨으므로, 셋째 천사 기별의 정신을 모른다. 그들의 광신적 견해가 고쳐지지 않는 한 이 부류의 사람들을 위해 아무 일도 할 수 없다. 1854년의 운동에 관련되었던 몇 사람은 악인의 부활 부인(否認), 미래의 시대와 같은 오류의 견해를 가지고 와서, 그 견해와 그들의 과거 경험을 셋째 천사의 기별에 연합시키고자 노력하고 있었다. 그러나 그렇게 할 수는 없다. 그리스도와 벨리알은 일치하지 않는다. 악인의 부활 부인과 미래 시대에 대한 그들의 독특한 견해는, 사단이 영혼들을 멸망시키기 위한 자신의 목적을 관철시키고자 마지막 때의 이단설을 통하여 역사해 온 엄청난 오류들이다. 이 오류들은 하늘에서 온 기별과 일치할 수 없다. 이런 사람 중 어떤 사람은 그들이 선물이라고 부르고 주님께서 교회에 두셨다고 주장하는 것을 사용하고 있다. 그들은 사람뿐 아니라 주님과 온 하늘도 모르는, 그들이 알지 못하는 방언이라고 부르는 뭐가 뭔지 알 수 없는 무의미한 말을 한다. 그런 선물은 큰 기만자의 도움을 받은 남녀들에 의하여 만들어진다. 광신, 거짓 흥분, 거짓으로 지껄이는 방언, 떠드는 것 등이 하나님께서 교회에 두신 선물로 간주되었다. 어떤 사람들은 여기서 기만당했다. 이 모든 것의 열매는 선한 것이 아니었다. “그의 열매로 그들을 알지니”(마 7:16). 어떤 사람들은 강력하고 즐거운 시간이 없으면 집회에 만족하지 않는다. 그들은 이것을 위하여 일하기 때문에 감정을 흥분시킨다. 그러나 그런 집회의 영향은 유익이 되지 않는다. 즐거운 감정의 고조가 사라지면, 그들은 집회 전보다 더 낮은 상태로 떨어져 버린다. 그들의 즐거움은 올바른 근원에서 나온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 영적 향상에 가장 유익한 집회는 엄숙한 것과 마음을 깊이 살피는 것으로 특징 지운다. 각 사람이 자기 자신을 알고자 노력하고, 열렬하고 또한 깊은 겸손으로 그리스도를 배우기 위해 애쓰게 된다(교회증언 1권, 411, 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