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thGod

우리의 높은 부르심

맨 위로
맨 아래로
글씨크기

측량할 수 없는 그리스도의 보화

“혹이 야곱에게 고하되 네 아들 요셉이 네게 왔다 하매 이스라엘이 힘을 내어 침상에 앉아”(창 48장 2절).
12월 28일
준우, 찬우, 현우야. 엄마가 너희들에게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가 있단다.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너무나 사랑하셔서 예수님을 이 땅에 보내주셨어.
준우는 예수님께서 우리를 위해 십자가에서 돌아가셨다는 것을 잘 알고 있을 거야.
찬우와 현우도 예수님의 사랑에 대해서 조금씩 배우고 있지.
하지만 우리가 예수님의 사랑이 얼마나 크고 넓고 깊은지 다 알기는 어려워.
마치 하늘의 별을 세는 것처럼 말이야.
하지만 우리가 예수님을 믿고 사랑할수록 예수님의 크신 사랑을 조금씩 더 깨달을 수 있단다.
엄마도 매일 기도하면서 예수님의 사랑을 느끼고 있어.
우리 가족 모두가 예수님의 사랑 안에 있다는 것이 너무 감사하고 행복해.
사탄은 우리를 예수님에게서 떼어놓으려고 유혹하지만 우리는 기도로 사탄을 물리칠 수 있어.
준우, 찬우, 현우도 기도하며 예수님과 더 가까워지길 바란다.
사도 바울은 에베소 교회 사람들에게 이렇게 말했어.
"너희가 사랑 가운데서 뿌리가 박히고 터가 굳어져서 능히 모든 성도와 함께 지식에 넘치는 그리스도의 사랑을 알아 그 넓이와 길이와 높이와 깊이가 어떠함을 깨달아 하나님의 모든 충만하신 것으로 너희에게 충만하게 하시기를 구하노라"(리뷰 앤드 헤랄드, 1908년 11월 5일자)
우리도 바울의 기도처럼 예수님의 사랑을 깨달으며 자라가자.
준우, 찬우, 현우가 예수님을 닮은 멋진 하나님의 자녀로 자라기를 엄마는 늘 기도하고 있단다.
자, 이제 우리 모두 손을 모아 기도해 볼까?
사랑의 하나님, 우리에게 예수님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예수님의 넓고 깊은 사랑을 우리 가족이 날마다 새롭게 경험하게 해 주세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우리의 높은 부르심(Our high Calling) 원문


측량할 수 없는 그리스도의 보화

구속의 주제들은 중요하며, 영적인 마음가짐을 가진 사람들만이 그 깊이와 의미를 깨달을 수 있다. 구원의 진리들을 숙고하는 것이 우리의 안전이요 기쁨이다. 믿음과 기도는 우리가 하나님의 깊은 것들을 바라보는 데 필수적이다. 우리의 마음은 편협한 개념들로 말미암아 매우 속박되어 있어서 우리가 가질 수 있는 특권인 그 경험에 대해서 아주 제한적인 견해만을 가질 수 있을 뿐이다. 그리스도를 향한 믿음이 있노라고 공언하는 많은 사람이 원수의 유혹에 맞설 능력이 없음은 어찌된 영문인가? 그 이유는 그들의 속사람이 그분의 영에 의한 능력으로 강건해지지 않았기 때문이다. 사도는 “너희가 사랑 가운데서 뿌리가 박히고 터가 굳어져서 능히 모든 성도와 함께 지식에 넘치는 그리스도의 사랑을 알아 그 넓이와 길이와 높이와 깊이가 어떠함을 깨달아 하나님의 모든 충만하신 것으로 너희에게 충만하게 하시기를 구하노라”고 기도한다. 이런 경험을 가지고 있다면, 갈바리의 십자가에 대해서 뭔가를 알아야 한다. 우리는 그리스도와 함께 그분의 고난에 참여하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게 될 것이다. 그리스도의 사랑이 우리를 강권할 것이며, 그리스도의 사랑이 어떻게 우리의 심령을 뜨겁게 하셨는지 설명할 수 없지만, 우리는 그분의 사업에 열심을 다하여 헌신함으로 그분의 사랑을 드러낼 것이다. 바울은 가장 포괄적인 언어로 에베소 교회 앞에 그들이 지극히 높으신 분의 자녀로서 소유할 수 있는 기이한 능력과 지식을 공개한다. “능력으로 강건하여 지고” “사랑 가운데서 뿌리가 박히”고, “지식에 넘치는 그리스도의 사랑을 아는 것”이 그들의 것이었다. 여호와 임마누엘, 지혜와 지식의 모든 보화가 그 속에 감춰져 있는 분의 속성들을 받아들이기 위하여 마음의 문을 더 많이 열 때에 그분과 조화되고 그분을 소유할 수 있는 것, 그분의 사랑과 능력을 알고, 그리스도의 측량할 수 없는 부요를 소유하는 것, 이것이 주의 종들의 유산이다. 그리고 “이는 그들이 내게서 얻는 의니라 여호와의 말이니라”(사 54:17) (리뷰 앤드 헤랄드, 1908년 11월 5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