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thGod

오늘도 하나님과 함께

맨 위로
맨 아래로
글씨크기

주님을 알기 위해 노력하라

“오직 여호와께 아주 바친 그 물건은 사람이든지 생축이든지 기업의 밭이든지 팔지도 못하고 속하지도 못하나니 바친 것은 다 여호와께 지극히 거룩함이며”(레 27장 28절).
11월 9일
오늘 이 시간 함께 하나님 앞에 나아가 묵상하며 기도하는 시간을 갖고자 합니다.

우리는 삶에서 승리자가 되기 위해 노력하지만, 그 과정에서 사탄의 유혹은 끊임없이 우리를 괴롭힙니다. 사탄은 우리가 하나님께서 제시하신 높은 표준에 도달하고자 할 때, 우리가 지켜야 할 원칙들을 무너뜨리려 유혹합니다. 사탄은 우리의 영혼이 그릇된 길로 빠져들어 생명책에서 지워지기를 바랍니다.

그러나 우리에게는 희망이 있습니다. 예수 그리스도께서 이미 사탄을 이기셨기 때문입니다. 우리도 그분처럼 하나님의 모든 계명에 전적으로 순종함으로써 승리할 수 있습니다. 참된 신앙은 하나님의 모든 계명에 순종하는 것입니다.

구원받은 우리는 우리의 모든 계획을 그리스도께 맡기고, 그분이 인도하시는 길을 따라가야 합니다. 우리의 생각과 이해력도 그리스도께 맡겨, 그분이 깨끗하고 순결하게 만드실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이는 우리가 그리스도의 가르침을 항상 올바르게 받아들일 때 가능합니다.

오, 우리는 그리스도와 얼마나 가까이 동행해야 할까요? 우리는 전심으로 "주님, 제가 무엇을 하기 원하시나이까?"라고 물으며, 그분의 뜻을 깨닫고 따라야 합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우리는 더 높은 표준을 향해 나아가며, 모든 죄를 고백해야 합니다. 그럴 때 우리는 다른 이들에게 모범이 되어, 그들도 죄를 고백하고 사랑으로 역사하는 믿음을 갖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우리는 멈추지 말고, 뒤돌아보지 말며, 그리스도 안에서 하나님이 부르신 높은 부르심을 향해 전진해야 합니다.

시간은 빠르게 흘러갑니다. 불법이 증가하는 이 시대에, 우리는 세상의 빛이 되어야 합니다. 우리를 통해 하나님의 영광이 드러나야 합니다. 우리 앞에 놓인 미래의 엄숙한 사건들을 기억하며, 우리 자신과 가족을 준비시킵시다.

날마다 주님을 알아가려 노력하고, 그분의 재림을 기다리는 것이 우리에게 주어진 특권입니다(서신 92. 1911). 이 특권을 기뻐하며, 우리 함께 기도합시다.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우리에게 승리할 수 있는 힘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유혹의 순간마다 하나님만 바라보게 하시고, 하나님의 계명에 순종하는 삶을 살게 해주소서. 우리의 모든 계획과 생각을 그리스도께 맡기오니, 우리를 깨끗케 하시고 인도해 주소서. 주님을 더 알아가기 원하오니 우리와 동행해 주시고, 우리를 통해 주의 영광을 드러내 주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오늘도 하나님과 함께(This day with God) 원문


주님을 알기 위해 노력하라

승리자가 되기 위하여 노력하는 사람들은 사단의 유혹을 끊임없이 받게 될 것이다. 사단은 하나님께서 저들 앞에 제시하신 높은 표준에 도달하고자 하는 모든 사람들이 유지해야 할 원칙들을 부패시키기 위하여 사람들을 유혹할 것이다. 사단은 영혼들로 하여금 그릇된 사상을 좇도록 하여 저들의 이름이 생명책에서 지워지고 불의한 자들 가운데 기록될 때 기뻐한다. 우리는 그리스도께서 승리하신 방법, 곧 하나님의 모든 계명에 전적으로 순종하는 방법을 통해서만이 승리할 수 있다. 참된 종교는 하나님의 모든 계명에 순종하는 것이다. 구원을 받은 모든 영혼들은 자신의 계획을 그리스도께 굴복시키고 그분께서 인도하시는 길로 따라가야 한다. 우리의 이해력도 그분께서 깨끗하고 순결하게 하실 수 있도록 그리스도께 굴복시켜야 한다. 그와 같은 일은 우리가 그리스도의 가르침을 항상 올바르게 받아들일 때 이루어질 것이다. 오, 그렇다면 우리가 그분과 더불어 얼마나 친숙한 관계를 유지해야 할 필요가 있을까! 우리의 전심(全心)으로 “주여, 저로 하여금 무엇을 하게 하시려 하나이까?”라고 말함으로써 그분의 목적을 깨닫고 그분의 뜻을 수행해야 할 필요가 있다. 하나님의 자녀는 더욱 더 높은 표준에 도달하고자 노력해야 하며 모든 죄를 고백해야 한다. 그렇게 함으로 다른 사람들은 그의 모본을 따라 저들의 죄를 고백하고 영혼을 순결케 하기 위하여 사랑으로 말미암아 역사하는 믿음을 소유하는데 도움을 얻게 될 것이다. 또한 하나님의 자녀는 끊임없이 경계하면서 정지하거나 뒤돌아서지 말고 그리스도 안에서 하나님께서 부르신 높은 부르심의 푯대를 행하여 전진해 나아가야 한다. 우리는 항상 우리 앞에 남은 시간이 짧다는 사실을 명심해야 한다. 불법은 모든 면에서 증가하고 있다. 그러므로 의로운 사람들은 세상의 빛이 되어야 한다. 그들을 통하여 하나님의 영광이 세상에 드러나야 한다. 그대 앞에는 미래의 엄숙한 사건들이 놓여 있다는 사실을 항상 명심하라. 그대와 그대의 가족은 그 날을 위해 준비해야 한다. … 날마다 주님을 알고자 계속적으로 노력하며 그분의 오심에 대하여 말하는 것이 그대의 특권임을 인하여 기뻐하라(서신 92. 19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