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thGod

오늘도 하나님과 함께

맨 위로
맨 아래로
글씨크기

불멸의 생명을 위해 준비함

“시므온에게서는 수리삿대의 아들 슬루미엘이요”(민 1장 6절).
11월 21일
우리의 삶은 이 세상에서 짧은 순간에 불과합니다. 그러나 그 짧은 시간 동안 우리는 하나님의 사역을 강화하고 전진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하나님께 간절히 기도하십시오. 영혼 깊은 곳에서부터 회개가 일어나도록 간구하십시오. 그분의 은혜의 능력으로 삶이 변화되기를 간절히 구하십시오. 하나님께서는 우리 자신의 참모습을 보여주실 뿐만 아니라, 그분 자신을 나타내 주십니다. 예수님을 통해 우리가 이전에는 상상조차 할 수 없었던 힘과 도움, 빛과 능력을 보게 될 것입니다. 마치 야곱이 그랬던 것처럼, 우리도 우리의 구주를 굳게 붙들어야 합니다.

인내하며 믿음으로 약속을 굳게 붙잡는다면, 우리는 반드시 승리할 것입니다. "이것이 곧 세상을 이기는 승리요 우리의 믿음이니라"(요일 5:4). 우리가 진실된 삶을 산다면, 이 세상이나 사탄의 어떤 권세도 우리의 평안을 깨뜨리거나 하나님과의 교제를 방해할 수 없을 것입니다.

하나님을 경외한다면, 우리는 더 이상 불확실하게 행동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분을 기쁘시게 한다면, 우리 영혼에 필요한 모든 것을 얻게 될 것입니다. 훌륭한 그리스도인이 가져야 할 자세는 이와 같아야 합니다. "내가 해야 할 의무를 모르거나 그것을 이행하지 못하는 것 외에는 우주에 두려울 것이 없습니다." 이 말을 좌우명으로 삼으십시오.

설령 그것이 희생이나 자기부인을 요구한다 할지라도, 예수님을 위해 굳게 서십시오. 어디에 있든지, 어디를 가든지 그분을 위해 굳건히 서십시오. 마치 휘장을 통해 볼 수 있는 것처럼, 모든 행동을 인식하며 일하십시오.

그분은 우리를 당신의 보혈로 사셨습니다. 그분의 도움이 필요할 때 구하십시오. 그러면 반드시 도움을 얻을 것입니다. 그럴 때 예수님은 우리를 변호해 주실 것입니다. 우리의 남은 불확실한 삶이 미래의 영원한 삶을 위해 끊임없이 준비하는 삶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우리에게 주어진 시련은 우리 품성의 결점을 발견하고 그것을 보완하기 위함임을 기억합시다(서신 42. 1879).

사랑하는 하나님,
짧은 우리 인생 가운데 주님의 사역에 힘쓰며
기도로 주님께 나아가기를 원합니다.
우리 영혼 깊은 곳에서 회개가 일어나게 하시고
주님의 은혜로 우리를 변화시켜 주소서.
어떤 상황에서도 주님을 위해 굳게 설 수 있도록
우리를 도와주시고 이끌어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오늘도 하나님과 함께(This day with God) 원문


불멸의 생명을 위해 준비함

우리가 이 세상에 머물 시간은 매우 짧다. 그러므로 우리는 우리가 취하게 될 모든 조처를 통하여 하나님의 사업을 강화시키고 전진시킬 필요가 있다. 그대의 탄원이 하나님께 상달되도록 하며 영혼의 내면으로부터 회개가 일어나도록 하라. 생애를 변화시키는 그분의 은혜의 능력을 얻기 위하여 하나님께 탄원하라. 하나님께서 그대에게 그대 자신의 참 모습을 드러내실 뿐만 아니라 당신 자신을 나타내시며 그대가 예수님을 통하여 결코 이전에 생각하거나 깨닫지 못했던 힘과 도움과 빛과 능력을 보게 될 때까지 야곱처럼 그대의 구주를 굳게 붙잡으리라. … 만일 그대가 인내하면서 믿음으로 약속들을 굳게 붙잡을 것 같으면 그대는 승리할 것이다. “세상을 이긴 이김은 이것이니 우리의 믿음이니라.” 그대가 그대 자신에게 진실된 생애를 사는 한 이 세상이나 지옥의 어떤 원수의 권세도 그대의 화평을 깨뜨리거나 하나님과 교통하는 그대의 대화를 방해할 수 없을 것이다. 만일 그대가 하나님을 두려워한다면 그대는 불확실하게 행동할 필요가 없다. 그대가 그분을 기쁘시게 한다면 그대는 그대의 영혼이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을 얻게 될 것이다. 훌륭한 그리스도인의 언어는 다음과 같아야 한다. “내가 해야 할 의무를 모르거나 의무를 이행하지 못하는 것 외에 내가 무서워하는 것이라곤 우주 가운데 아무것도 없다.” 이 말로 그대의 좌우명을 삼으라. 비록 그 일이 희생이나 자아부정을 요구한다 하더라도 예수님을 위하여 굳게 서라. 어디에 있든지, 어디에 가든지 예수님을 위해 굳게 서라. 그대의 모든 일을 마치 그대가 휘장을 통해서 볼 수 있는 것처럼 모든 행동을 인식해 가면서 일하라. 그분께서는 그대를 당신의 피로 사셨다. 그분의 도움이 필요 될 때 그분께 구하라. 그러면 그대는 도움을 얻을 것이다. 그리할 때 예수님께서는 그대를 옹호하실 것이다. 그대의 얼마 남지 않은 불확실한 생애로 하여금 미래의 영생을 위해 계속적으로 준비하는 생애가 되도록 하라. 우리가 소유한 품성의 결점들을 발견해서 그 결점들을 보완하도록 하기 위하여 시험이 허락되었다(서신 42. 18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