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thGod

우리의 높은 부르심

맨 위로
맨 아래로
글씨크기

더 많이, 더 많이, 더욱더 많이!

“요셉이 그들을 떠나 가서 울고 다시 돌아와서 그들과 말하다가 그들 중에서 시므온을 취하여 그들의 목전에서 결박하고”(창 42장 24절).
7월 1일
사랑하는 준우, 찬우, 현우에게

하나님의 사랑 안에서 자라나고 있는 너희들에게 엄마가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가 있단다.

준우는 이미 하나님의 사랑에 대해 많이 깨닫고 있을 거야. 우리가 이 세상에서 열심히 노력하며 살아가는 것처럼, 하늘나라의 보화를 향해 더 간절히 노력해야 한단다. 좀이나 녹이 슬지 않고, 도둑이 훔쳐가지 못하는 영원한 보화 말이야. 하나님을 향한 우리의 소망이 불타오를수록, 그 보화를 얻기 위해 더 단호해질 수 있을 거야.

찬우야, 우리가 하나님께 받은 은혜를 생각해 보렴. 마치 맛있는 간식을 먹었을 때처럼 행복했던 적 있지? 하나님은 우리에게 그런 기쁨을 주시는 분이란다. 우리가 그 기쁨을 잃어버리지 않기 위해서는 늘 하나님께 더 가까이 가야해.

현우에게도 하나님은 많은 사랑을 주고 계신단다. 하나님은 우리에게 필요한 것을 아시고, 좋은 것으로 채워주시는 분이야. 그런 하나님께 우리의 마음을 열고, 더 많은 사랑을 구하는 거란다.

"주님, 저희에게 더 많은 은혜와 지혜, 믿음을 주세요. 세상의 것들을 좇기보다 하늘의 보화를 쌓는 지혜로운 아이들이 되게 해주세요. 아멘"

준우, 찬우, 현우도 하나님을 더 사랑하고 싶은 마음이 간절해질 때가 있을 거야. 그럴 때마다 하나님께 기도하렴. 사탄이 우리를 방해할지 모르지만, 하나님은 언제나 우리의 기도를 들으시고 인도해 주실 거란다.

엄마가 너희를 사랑하는 것처럼, 하나님도 너희를 너무나 사랑하신단다. 함께 기도하자꾸나!

사랑하는 엄마가

우리의 높은 부르심(Our high Calling) 원문


더 많이, 더 많이, 더욱더 많이!

탐욕스런 사람은 임종이 가까워오면 올수록 더욱 탐욕스러워진다. 평생 세상의 재물을 쌓아 온 사람은 자신이 익히 추구해 온 목적에서 쉽게 물러설 수 없다. 하늘의 보화를 추구해 온 사람도 위에 있는 보물을 찾는 일에 더욱 진지하고, 더 열렬하고, 더 강렬한 관심을 가져야 하지 않을까? 그는 가장 좋고 가장 오래 가는 것을 탐해야 하지 않을까? 그는 쇠하지 않을 영광의 면류관, 좀이나 동록이 해하지 못하며 도적이 구멍을 뚫고 도적질하지 못하는 부를 구해야 하지 않을까? 그의 소망이 불타오르면 오를수록 그의 노력은 더욱 열렬하며, 불멸의 보화를 놓치지 않겠다는 그의 결심은 더욱 단호해질 것이다. 세상에서 그가 할 일은 영원한 부를 확보하는 것이다. 그는 하나님께서 주시는 하늘의 은사를 맛보았으므로 영원을 상실한 극빈자가 될 수도 없고 되지도 않을 것이다. 영혼의 열정은 더욱 강렬해질 것이다. 이것이 영혼의 진정한 갈망이다. 우리는 하나님의 더 많은 은혜와 더 많은 깨우침과 더 많은 믿음이 필요하다. 오, 오도된 모든 에너지가 위대한 하나의 목적-이생에서 하나님의 은혜를 풍성하게 공급하는 일-에 바쳐질 수 있다면, 우리는 하나님의 자비와 은총을 하나하나 나열하며 얼마나 멋진 상장들을 명예의 전당에 걸어 놓게 될 것인가! 그때 세상을 갈망하는 자들이 세속적이고 일시적인 사물을 위하여 열렬하고 끈기 있게 애쓰는 만큼이나 우리도 열렬하고 끈기 있게 영적 보화를 쌓아 두는 습관을 원칙으로 지니게 될 것이다. 주께서 영혼의 필요를 채우기 위해 유익하고 은혜로운 사물로 가득 찬 보물 창고를 가지고 계심에도 불구하고, 그대는 현재의 공급 부족 때문에 불만에 사로잡힐 수 있다. 우리는 오늘 더 많은 은혜를 필요로 하며, 오늘 하나님의 사랑과 그분의 선하심의 증거를 새롭게 하는 일이 필요하다. 그러므로 그분께서는 이같이 유익한 하늘 보화를 진정으로 당신을 구하는 자에게서 거두지 않으실 것이다. 영적 필요를 느끼는 자들은 영혼의 열망, 곧 열렬한 갈망을 나타낼 것인데, 그것은 모든 세속적이고 일시적인 동기를 넘어서 영원에 이르기까지 위로 계속 확대될 것이다(원고 22, 1889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