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thGod

예수님처럼

맨 위로
맨 아래로
글씨크기

다른 사람에게 그리스도를 사랑하고 따르도록 말함

“만일 기름 부음을 받은 제사장이 범죄하여 백성으로 죄얼을 입게 하였으면 그 범한 죄를 인하여 흠 없는 수송아지로 속죄 제물을 삼아 여호와께 드릴지니”(레 4장 3절).
9월 1일
안녕 친구들! 찐빵아저씨의 성경이야기, 오늘은 예수님께서 우리를 위해 하늘에서 하시는 일에 관한 이야기에요.

여러분, 예수님은 지금 하늘나라에 계시면서 우리를 위해 열심히 일하고 계세요. 마치 엄마가 더러워진 집안을 깨끗이 청소하듯이, 예수님도 하늘나라의 성전을 깨끗하게 만들고 계신 거예요. 그리고 하늘에 계신 예수님과 천사들은 우리가 예수님을 더 많이 생각하고, 사랑하기를 바라고 계세요.

우리가 예수님을 바라보면, 우리 마음속에 있는 나쁜 점들이 보이기 시작해요.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예수님은 우리를 도와주시기 위해 성령님을 보내주셨어요. 성령님은 우리가 예수님처럼 살 수 있도록 이끌어 주신답니다.

친구들, 우리는 예수님의 사랑을 발견하면 기쁨이 넘쳐나요. 그 사랑은 우리를 더 깨끗하고 착한 사람으로 만들어 줘요. 그래서 우리는 예수님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가득 차게 되는 거예요.

그러면 우리는 멀리 있는 사람들에게도 예수님의 사랑을 전하고 싶어져요. 하나님 아버지의 말씀에 순종하면서 다른 사람들에게 예수님의 사랑을 알려주는 거예요.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것은 우리를 속박하는 게 아니라 오히려 자유롭게 해준다는 걸 알려주는 거예요.

우리는 예수님의 모습을 닮으려고 노력해야 해요. 겸손하고 사랑이 넘치는 마음으로 말이에요. 그리고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 놀라운 소식을 전해야 해요. 성령님과 교회가 모두를 부르고 있어요. 목마른 사람, 원하는 사람 모두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고 말이에요. (계 22:17)

자, 이제 함께 기도해 볼까요?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저희에게 예수님을 닮은 겸손하고 사랑이 넘치는 마음을 주세요. 그래서 예수님의 사랑을 많은 사람들에게 전할 수 있게 해주세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예수님처럼(To be like Jesus) 원문


다른 사람에게 그리스도를 사랑하고 따르도록 말함

하늘 성소 사역이 진행 중이다. 예수께서 성소를 정결케 하고 계신다. 이 땅의 사업은 하늘의 사업에 부합한다. 하늘 천사들은 살아 있는 대리자인 사람들이 예수님을 바라보고, 그분을 깊이 생각하며, 묵상하도록 끊임없이 이끈다. 그리하여 그들이 그리스도의 완전하신 품성을 바라보게 함으로 자신의 모난 품성을 깨닫게 한다. 그리스도께서는 약속된 보혜사가 “나를 증거하실 것이요.”라고 선언하셨다. 이것은 이 시대를 위해 주어진 기별이다. 그리스도께서 말씀하신 것처럼 말하라. 그리스도께서 일하신 것처럼 일하라. 우리는 그리스도를 바라봐야 하고 그분처럼 살아야 한다. 우리가 그리스도의 사랑을 발견할 때에 그분의 선행과 의를 행하고자 열망한다. 우리는 순결하고, 고상하고, 우리를 향상시키는 그분의 영으로 우리의 마음을 전적으로 예수께 바쳐야 한다, 오직 자신을 부인하고, 그리스도를 바라보면 그분의 형상으로 변화하고, 의로운 해의 밝은 광선으로 깨끗해져 미래 세상과 가깝게 연결될 것이다. 우리는 말할 수 없는 기쁨과 충만한 영광으로 즐거워하게 된다. 그때 우리는 다른 도시와 마을로 나아가, 그대의 하나님 여호와께서 부르시는 많은 사람에게 그리고 멀리 떨어져 있는 사람에게도, 거룩한 사랑으로 뜨거워진 마음으로 복음을 전할 임무가 부여된다. 다른 사람에게 그분의 복된 진리의 말씀을 전하고, 그리스도의 말씀에 순종하여 그분의 사랑 안에서 말하라. 우리가 그분의 계명을 지키도록 그분이 어떻게 우리를 사랑으로 강권하시는지 그들에게 전하라. 그분은 아버지의 계명을 지키는 일이 어떤 의미를 지니는지 알기 때문에 불가능한 것을 밀어붙이지 않으신다. 그분은 우리가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면 노예로 속박당하지 않고,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로 자유함을 얻을 것을 알기에 자신의 초대를 받은 모든 영혼이 다른 이들에게 똑같이 전하여, 그분의 풍성한 선물을 받기를 원하신다. “이[하나님의 계명]를 지킴으로 상이 크니이다”(시 19 : 11). 그리스도의 품성을 나타내면서, 경건과 겸손과 사랑의 마음으로 그리고 펜과 목소리를 다하여 다른 사람에게 이것을 전하라.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계 22:17). - 위를 쳐다 봄,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