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도인 경주에서 에너지
10월 31일
하나님께서는 우리가 그분의 뜻을 알고 따르기를 원하신단다. 준우야, 너는 이미 하나님의 사랑에 대해 많이 깨닫고 있겠지? 찬우, 현우도 앞으로 더 많이 배워 갈 거야.
하나님의 뜻을 알기 위해서는 우리의 마음이 깨끗해야 해. 마치 맛있고 건강에 좋은 음식을 먹으면 우리 몸이 건강해지는 것처럼 말이야.
세상에는 금방 시들어 버리는 꽃으로 만든 화환도 있고, 녹슬고 망가지는 왕관도 있단다. 그런 것들을 얻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사람들도 있지. 하지만 우리 그리스도인들은 다르단다. 우리는 영원히 변치 않는 하나님 나라의 면류관을 받기 위해 노력하는 거야.
준우, 찬우, 현우도 하나님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열심히 살아가길 바란다. 세상의 것들은 하루 지나면 사라지지만, 하나님이 주시는 선물은 영원하니까.
하나님을 온전히 섬기려면 우리 삶의 모든 부분을 하나님께 드려야 해. 하나님은 반쪽짜리 마음은 받지 않으시거든.
매일 아침 일어나서 하나님께 우리 자신을 드리는 마음으로 기도하자꾸나. 하나님을 향한 사랑과 열정을 잃지 말고 꾸준히 믿음의 길을 걸어가는 것이 정말 소중하단다. (리뷰 앤드 헤랄드, 1880년 3월 18일자)
자, 이제 우리 함께 기도할까?
사랑의 하나님, 오늘도 저희에게 하나님의 뜻을 깨닫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준우, 찬우, 현우가 매일 하나님을 더 사랑하게 해 주시고,
하나님을 온전히 섬기는 삶을 살 수 있도록 인도해 주세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우리의 높은 부르심(Our high Calling) 원문
그리스도인 경주에서 에너지
하나님께 완전한 봉사를 드리기 위해서는 그분의 뜻이 무엇인지 명확하게 깨달을 필요가 있다. 그렇게 되려면 섬세한 뇌신경이 손상되어 우리가 속죄의 가치와 그리스도의 정결케 하는 보혈의 무한한 가치를 인식하지 못하는 일이 없도록 간단한 방법으로 조리된 건강에 좋은 음식만을 먹어야 한다.… 월계관이나 썩어 없어질 면류관을 위해서도 사람들이 모든 일에 절제한다고 할진대, 시들지 않는 불멸의 면류관뿐 아니라 여호와의 보화처럼 오래 지속될 생명과 썩지 않을 영원한 영예와 영광의 중한 것을 구한다고 공언하는 사람들은 얼마나 더 그렇게 해야 하겠는가! 그리스도인 경주를 하는 사람들 앞에 제시된 유인물(油印物)들이 모든 일에 자아 부정과 절제를 실천하도록 이끌어야 하지 않겠는가! 하나님의 뜻을 행하려는 강한 열망과 진지한 마음을 가지고 우리는 달성하려고 애쓰는 목적의 가치가 더욱 뛰어난 만큼, 그 어떤 다른 기획에 종사하고 있는 사람들의 열성을 뛰어넘어야 한다. 우리가 얻으려고 분투하고 있는 보물은 썩지 않으며, 영구하고 온전히 영광스러운 것이다. 반면에 세상 사람들이 추구하고 있는 것은 하루밖에 지속되지 않는다. 이 세상에서의 성공이 우리의 큰 관심사가 되지 않으면 좋으리라. 우리 영혼의 부담은, ‘내가 어떻게 더 나은 세상을 얻을 것인가? 내가 구원을 받으려면 무엇을 해야 하는가?’가 되어야 한다. 모든 사람은 구원을 세상의 이득보다 더 귀중히 여기고 그리스도를 얻기 위해모든 것을 배설물로 여겨야 한다. 전적으로 헌신해야 한다. 하나님은 보류하고 내놓지 않고 있는 것, 나뉜 희생, 우상은 전혀 받아들이지 않으실 것이다. 모든 사람은 자아에 대해서 죽고 또한 세상에 대해서도 죽어야 한다. 그렇게 한 다음 각 사람은 하나님께 대한 헌신을 날마다 새롭게 하자. 영생은 평생 동안 참을성과 지칠 줄 모르는 열성을 가지고 노력할 만한 가치가 있다. (리뷰 앤드 헤랄드, 1880년 3월 18일자)